2014. 10. 2. 14:03

입덕영상을 돌려보며 빠심 충천을 하자.



걸삼 연습영상은 입덕영상은 아니고 맨 첨으로 본 영상.

여기서 유겸이 보고 '저 청바지 누구지 몸매 이쁘다 다른 영상도 함 보까?'하고 

그 담에 난니가좋아 연습영상을 봤는데 그대로 재범이한테 입덕..!


그 뒤로 몇주동안은 자기전에 누워서 폰으로 기본 1시간은 유툽 돌려보고 또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연습영상 쭉 돌려보고 그랬다.

그야말로 하루의 시작과 끝을 갓칠이들과 함께ㅋㅋㅋ

싱가폴 여행갔을때 첫째날에 와이파이 안터져서 연습영상 못봤을때 진짜 너무 슬펐음ㅠㅠ 

그래도 그 다음 숙소는 와이파이 빵빵 터져가지고 씻고 옷입고 준비할때 갓칠이들 노래 존트 크게 틀어놓고 그랬는데ㅋㅋㅋㅋ 그때 엄마가 시끄럽다고 엄청 싫어했다^^  

히~ 그래도 안끄고 끝까지 들었쥐뤙~





우리 애들만큼 윙크많이하는 그룹도 없을껄?

첨에 보고 정말 깜놀ㅋㅋㅋㅋ

영재랑 유겸이 너무 진한 화장과 어색한 표정에 몇번의 위기가 찾아오지만... 

괜....괜찮다능 사랑으로 이겨내겠다는...ㅎㅎㅎ